자주 묻는 질문

기본적으로, 글은 쓰면서 솜씨가 늘어간다는 것이 우리나무의 생각입니다. 작가나 글을 잘 쓰는 분들은 물론이고, 자신의 삶과 사고를 표현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께 우리나무는 글 쓰는 장을 제공하겠습니다. 미숙하고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글일지라도 조리있게 엮어가고 여러번 다듬어가고 독자들의 의견을 수용하다 보면, 글쓰는 이들도 우리나무와 함께 성장하여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작가님의 진솔한 삶, 그리고 이를 글로 전달하고자 하는 성의를 모든이에게 보여주세요!

원고 보관함에 저장되어 있는 글은 작가님이 직접 수정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발행된 글은 더이상 직접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미 발행된 글을 소중하게 다루려는게 우리나무의 기본적인 자세입니다. 물론 글의 저작권은 작가님에게 있습니다. (발행된 글을 지우려면 “문의하기”로 요청하여 주세요.)

최근 한류의 유행으로 “wuli”라는 한국어는 알파펫 그대로 중국 젊은 층에서도 많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우리말의 음운으로는 “wuri”가 더 정확하지만, 현대 중국어 음운상 “wuli”로밖에 표기되지 못합니다. “wuli”라는 스펠링을 사용함으로써 조선족의 특성과 지견을 반영하고자 하였습니다.(우리나무 소개)

Load More

“자주 묻는 질문(FAQ)” 리스트에 없는 문의의 경우 “문의하기” 페이지를 방문하여 문의하여 주세요 🙂

글쓰기
작가님의 좋은 글을 기대합니다.
1.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글의 초고는 "원고 보관함"에 저장하세요. 2. 원고가 다 완성되면 "발행하기"로 발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