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지난 8월에 고향에 다녀 왔습니다.. 몸이고 마음이고 붕~ 뜹니다 ㅎㅎㅎ 필수코스죠.. 일송정.. 이곳을 바라보기 위해 갑니다. 평강벌.. 소문으로만 듣던 연길 신화서점 카페에...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지난 8월에 고향에 다녀 왔습니다.. 몸이고 마음이고 붕~ 뜹니다 ㅎㅎㅎ 필수코스죠.. 일송정.. 이곳을 바라보기 위해 갑니다. 평강벌.. 소문으로만 듣던 연길 신화서점 카페에...
유서깊은 우리 고장과 우리 교육의 이야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