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나도 언젠가 나의 책을 낼거야."라는 생각을 해봤을 것입니다. 이런 생각을 실현하는데 자그마한 도움이라도 되려고 우리나무는 1년전에 "시리즈"라는 코너를 만들게 되였습니다. "시리즈"는 련재나 기획같은 글들을 하나로 묶어서 보여주는 공간이고 E-Book의 컨셉에 더 가깝습니다.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여러편의 시리즈가 완결되여 "시리즈"라는 코너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우리나무팀에게도 더 잘 보살펴야겠다는 사명감을 심어주었습니다.

글쓰기가 쉽지 않고, 장기적인 글쓰기는 더더욱 쉽지 않습니다. 이런 글쓰기를 하는 작가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성취감을 드리고저 완결된 시리즈 글에 대하여 우리나무에서는 이쁜 표지를 무료로 디자인 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가상의 표지이고 작가님의 글들이 나중에 책으로 출판되면 이런 느낌이라는걸 보여만 주는 "미리보기"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이 한꺼번에 완성될수가 없고 하나하나의 과정을 거쳐야지만 그 성공도 맛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책 출판이 목표가 아니여도, 작가님들의 경력을 언제든지 필요한 누군가에게 꺼내 보여줄수 있는 그런 또하나의 "이쁜" 공간이 되였으면 합니다. "시리즈"를 많이 사용하여 주세요.

작가님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 아래 3개의 예제를 첨부합니다.

완결되기 전의 표지 완결된 후의 표지

시리즈 전체보기 >>

이 글을 공유하기:

우리나무_공식계정

이 계정은 우리나무 팀이 직접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 계정으로서, 중요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글로 적어서 여러분들한테 알려 드립니다.

작가를 응원해주세요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25
응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글쓰기
작가님의 좋은 글을 기대합니다.
1.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글의 초고는 "원고 보관함"에 저장하세요. 2. 원고가 다 완성되면 "발행하기"로 발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