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무> 사이트가 문을 열고 어느덧 1년하고도 6개월이 흘러갑니다. 아기로 치면 이제 아장아장 걷기 시작하고 간단한 낱말들을 뱉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작가로서 들려준 이야기들과 독자로서 읽어준 시간과 남겨준 댓글 덕분에 <우리나무>는 꾸준히 성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조선족과 관련된 여러 키워드의 검색결과 1위를 선점하면서 ‘밖’에로의 발신 목적이 실제로 하나 둘 씩 이루어지는 걸 봅니다. 여러 위챗 공식계정들도 <우리나무>를 동행 대안으로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돌아보는 걸음마다 감사의 마음입니다.

올해 봄부터는 <우리나무>에서 품었던 아이디어들이 위챗 이모티콘으로 태어나 사랑 받기도 했습니다. 동북범 ‘호야’(Hoya, 阿里虎)와 반달곰 ‘고미’(Gomi, 小糕米)가 탄생했고 오프라인 제품으로도 시도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호야의 밝은 웃음으로 여러분들께 배송하고자, 호야가 주도하는 이번 무료 선물증정 이벤트를 열겠습니다. 처음 제작된 "호야 에코백"과 "호야 티셔츠", 여러분의 밝고 건강한 삶에 빛을 더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아래 선물의 상세정보와 참여방식을 소개합니다.

선물 상세정보:

선물명: "호야 에코백"

선물명: "호야 티셔츠"

이벤트 대상:

<우리나무> 사용자

이벤트 내용:

"호야 에코백" 혹은 "호야 티셔츠" 두 선물 중 하나를 고르시면 무료로 배송까지 해 드립니다.

  • 호야 티셔츠는 S와 M 두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조건:

아래 세가지 조건중 임의의 하나만 만족시키면 됩니다.

  1. <우리나무>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한 편이라도 자신의 글을 올린 적이 있는 사용자.
  2. <우리나무>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글을 올린 적은 없지만, 이번 이벤트 기간 글을 올린 사용자.
  3. 이벤트 기간 새로 계정을 신청하여 글을 올린 경우도 해당함.

※ 지면이나 다른 온라인 플랫폼에 발표한 적이 있는 기존 작품은 인정됩니다. 하지만 퍼온 글이나 불법적인 내용이 담긴 글, 글쓰기 예의에 어긋나는 글은 포함되지 않으며 사이트로부터 일정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 신청방식:

위의 ‘참여조건’에 해당되는 작가님들은,

  1. <우리나무> 위챗 공식계정을 팔러우(关注)합니다.
  2. 위챗 공식계정에서 문자 메시지로 자신의 <우리나무> 사이트 계정 이름(필명), 선물 받을 주소, 전화번호를 보냅니다.
  3. 조건에 해당되는지 저희가 체크하고 확인 필요시 다시 공식계정 문자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4. 확인 체크가 끝나면 우리나무에서 선물을 배송합니다. (실시간으로 검색할수 있는 택배번호(快递单号)를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5. 선물을 받습니다 🙂

<우리나무> 위챗 공식계정은 이렇게 찾을수 있습니다.

1) 아래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2) 공식계정 검색창에 "wulinamu"를 입력하고 추가합니다.

이벤트 기간:

모든 요구에 부합되는 작가님들이 자신의 선물을 하나씩 가져가실 때까지 🙂

주의사항:

선물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중국내 주소에만 한하여 보내드릴 수 있으니, 해외에 계신 분들은 중국내 친지 분들 주소로 선물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Design with ❤️ in 延边

계속하여 <우리나무>에 ‘나’의 생각과 ‘나’의 이야기를 적어서 ‘우리’의 다양한 면을 알려 주세요. 앞으로도 여러가지 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 우리나무 팀


성명:


(1)본 이벤트의 최종 해석권은 wulinamu에 있습니다.
(2) wulinamu는 불가항력, 극한 시장 요인 등이 이벤트에 미치는 영향(예: 이벤트 중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실제 상황에 따라 이벤트의 시간, 규칙 또는 보상을 합리적으로 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우리나무_공식계정

이 계정은 우리나무 팀이 직접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 계정으로서, 중요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글로 적어서 여러분들한테 알려 드립니다.

작가를 응원해주세요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34
응원합니다

댓글 남기기

글쓰기
작가님의 좋은 글을 기대합니다.
1. 아직 완성되지 않은 글의 초고는 "원고 보관함"에 저장하세요. 2. 원고가 다 완성되면 "발행하기"로 발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