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무 고향 고향.. 집으로.. 2년 전 153 6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지난 8월에 고향에 다녀 왔습니다.. 몸이고 마음이고 붕~ 뜹니다 ㅎㅎㅎ 필수코스죠.. 일송정.. 이곳을 바라보기 위해 갑니다. 평강벌.. 소문으로만 듣던 연길 신화서점 카페에 가봅니다.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조금씩 드시고 가십시요.. 이 글을 공유하기: